안드로메다 게임즈, 한판맞고 타짜대전 업데이트

2015년 7월 21일

3.jpg
지금까지 전국 500만명 이상이 설치하고 즐긴 대표 고스톱, 안드로메다 게임즈의 한판맞고가 시즌 3로 새단장하여 돌아왔다. 이번 업데이트는 재미 강화와 함께 게임 내 편의성 강화를 목적으로 이뤄졌다.
먼저 누적 순위제였던 기존의 ‘같이하기’가 주간 순위제인 ‘타짜대전’으로 변경되면서, 소위 ‘그들만의 리그’를 벗어나게 되었다. 주마다 랭킹이 초기화되고, 다양하고 푸짐한 보상이 지급되어 멀티 대전이 좀 더 치열한 경쟁을 할 수 있게 된다.

둘째로는 기존의 ‘혼자하기’가 올인목표가 추가된 ‘혼자한판’으로 재탄생했다. NPC 클리어가 심심하다는 유저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올인목표를 추가하고 목표마다 보상을 제공하여 ‘올인하는 재미’를 더욱 강화했다.

이외에도 크고 작은 많은 부분들이 변화하였다. 복잡한 현금 결제를 벗어나 ‘골드’를 도입하여 보다 간편한 결제로 개편되었으며, 이기든 지든 차감되었던 기존의 판수를 이기면 차감이 되지 않는 ‘착한 하트’로 대체하였다.

이와 함께 게임 설치 시 게임 내 모든 아이템 1개를 증정하고, 리뷰 작성 시 30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그리고 유저들이 게임머니를 기부함으로써 고스톱으로 사람을 돕는 ‘게임머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출처-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원문보기]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