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메다게임즈, 한판 맞고와 한판 포커에 공공의 청백전 업데이트

2015년 9월 24일

chung.jpg

 

안드로메다게임즈는 추석을 맞아 한판맞고와 한판포커에 공공의 청백전를 업데이트 했다.

“한판맞고”는 맞고 게임 최초로 협동 레이드 컨텐츠 “공공의 적 청백전”을 선보인다. “공공의 적 청백전”은 모든 유저가 청팀이나 백팀에 참가하여 어떤 팀이 먼저 AI 대전상대를 이기는지 겨루는 맞고 팀 협동 대결이다. 그리고 추석 기간 동안 한판맞고 첫 이용자에게는 강력한 스킬을 가진 캐릭터와 하트, 모든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한다. 한편 기존 사용자들에게도 고스톱 30판마다 보상을 무한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안드로메다게임즈의 새 게임인 ‘한판포커’는 추석을 맞이하여 기간한정 캐릭터인 “루나”를 선보인다. “루나”는 추석 동안 한판포커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에게 골드 3조와 골드 리필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는 캐릭터다. 이외에도 접속 시 1000억 골드 지급과 매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드로메다게임즈 강희재 사업본부장은 “혼자 치는 맞고 게임에서 벗어나 이용자끼리 협동하며 소통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자 공공의 적 청백전을 선보였다.” 라고 하였고, 아울러 “한판포커는 승부예측 시스템과 푸짐한 보상으로 기존 유저 분들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게임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만큼 이번 추석 맞이 이벤트로 많은 이용자들이 한판포커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헝그리앱(www.hungryapp.com)

[원문보기]

태그: